[Gradle] 유니티 2017 버전에서 useAndroidX 사용하기
안드로이드에서 참조하는 라이브러리 메서드가 65,536개를 초과하면 Mulidex 문제가 생긴다. 유니티 안드로이드빌드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. 그래서 유니티2019에서는 공식적으로 gradle.properties 를 지원해주고 있고 그안에서 안드로이드에서 처리하듯이 android.useAndroidX=true만 넣어주면 해결이 된다. 하지만 유니티 2017 에서는 gradle.properties 를 지원하지 않는 것 같다. 이런 경우 해결방법을 제안해본다. mainTemplate.gradle 파일내에서 추가 buildscript { repositories { google() jcenter() } dependencies { classpath 'com.android.tools.build:gradle:..
Development Note/Unity
2020. 12. 7. 11:3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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